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엑셀 다운받기 무료는 체험판으로!

by (&&) 2016. 4. 18.

 

 

 

나는 여지껏 모든 컴퓨터에 마이크로 오피스가 깔려있는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보네요.

 

엑셀표로 작업할것이 생겼는데.. 엑셀 프로그램이 깔려있지를 않아서 말이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불법 다운사이트 링크가 왜 이렇게 많은지..

 

잘못받았다간 바이러스 왕창 걸리는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아주 예전에 회사 다닐때 저는 인수인계 받은 컴퓨터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작은 회사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데 벤쳐타운같은곳이였는데

 

어느날 불법 프로그램 단속이 나온다는 소식이 들리더라구요.

 

그날 오전 11시였는데.. 사무실 묻닫고 그 많은 회사들이 다 퇴근했다는 ㅋㅋ

 

불법 프로그램 단속에 걸리면 컴터를 창문 밖으로 던져도 복구해서

 

걸리면 수천만원의 벌금을 문다고 했었습니다. ( 지금 생각해보니 어떻게 회사에서 ;;)

 

 

 

 

 

 

엑셀 다운받기 원하는분들은 몇번만 쓸사람은 그냥 체험판 다운받아서 쓰고

 

유료도 별로 비싸지 않으니까 유료구매해서 써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엑셀 다운받기는 마이크로 소프트 사이트에서 오피스를 다운받으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이렇게 설치되고 한달(30일)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엑셀 다운받기 하려고 하는데 꼭 알아야 할것은,,

 

엑셀 프로그램을 작성,편집,수정을 하려면 마이크로 오피스를 다운받아야 하구요.

 

엑셀 뷰어는 엑셀로 된 프로그램을 그냥 볼수만 있는 거에요.

 

 


 

 

 

 

근데,, 회원가입할때 신용카드 결제정보를 넣어야 하는데 좀 찝찝하고 귀찮고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일단 엑셀이 필요해 써 넣고 엑셀을 다 이용한다음 그냥 지워버렸습니다.

 

사이트에서 계정도 탈퇴했습니다 .

 

 

 

 

 

 

 

요즘은 네이버 오피스나 엑셀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많더라구요. 이런거 써도 괜찮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팁을 하나 드릴께요.

 

엑셀 함수에 대한 공부 진짜 어렵거든요.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엑셀 함수 교육이에요. 한번씩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