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카페 탈퇴 할때 반드시 해야 하는 내가 쓴글 삭제!!

by (&&) 2018. 10. 10.

예전에는 다음 카페를 많이 이용했는데 요즘은 네이버카페가 대세입니다. 맘카페, 자동차카페, 농산물카페등 수많은 카페에 가입을 하고 글을 남기고 글을 읽으면서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그러다보니 수많은 카페에 가입을 하게 되고 몇달이 지나도록 접속조차 하지 않은 카페가 생기게 됩니다. 카페가 나랑 맞지 않거나 활성화되지 못하고 죽어가는 카페도 생기게 되는데요. 일년에 한번씩은 정리를 해주는것도 좋습니다.


네이버카페탈퇴하는 방법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면 매우 간단합니다.




네이버앱으로 로그인후 카페로 접속

하단으로 스크롤을내려 PC버전으로 접속합니다.




pc버전에서 내카페관리를 선택합니다.






그럼 내가가입한 카페리스트와 탈퇴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탈퇴 했는데 그동안 내가 썻던 글들을 모조리 삭제를 원하는 경우 탈퇴카페를 선택 글관리에서 삭제를 하면 그동안 카페에 남겼던 글들을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 탈퇴이후에도 글 삭제가 가능한점이 참 좋은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