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6

워드뷰어로 doc파일 열기 컴퓨터에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프로그램이 없으면 doc로 저장된 파일을 볼 수가 없습니다.이런 경우에는 간단한 해결방법이 바로 뷰어를 설치하는것입니다. 뷰어는 엑셀이나 워드 한글등으로 만들어진 문서가 있을때해당 프로그램이 없어도 파일을 열어서 볼 수 있습니다.워드뷰어도 없고 워드프로그램이 없으면 doc로 저장된파일을 열어서 볼 수 없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워드 체험판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면30일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나 회원가입도 해야하고결제정보도 입력해야하는등 조금 복잡하고 귀찮습니다. 워드파일을 받아서 편집이나 수정을 해야하는것이 아니라면그냥 워드뷰어를 다운받아서 파일을 열어보는 방법이 좋습니다. http://www.gunwi.go.kr/main/page.htm?mnu_siteid=g.. 2018. 10. 18.
중국 타오바오 신발 사이즈 선택 요령 해외직구 많이 늘어나는데 이거 반품도 힘들고 교환도 안되기 때문에 주문할때 신중하고 꼼꼼하게 사이즈를 체크하고 주문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미국사이트에서 직구를 많이해서 한때는 한국에서 접속하는것을 막기도 했었는데.. 사람들이 다 우회를 해서라도 사더라구요 ㅋㅋ 요즘에는 중국에서 직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타오바오라는 사이트인데요. 중국신발사이즈표는 우리나라랑 다르기 때문에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타오바오에서 신발사이즈를 잘못 구매하면 반품이나 환불이 어렵기 때문에 신중 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중국에서는 사이즈를 호로 표시합니다. 우리나라는 발사이즈를 센티로 표시하고 있는데요. 예를들어 우리나라 신발사이즈 230사이즈는 중국신발36호를 신으면 되고 270사이즈는 중국신발 44호를 신.. 2018. 10. 17.
네이버카페 탈퇴 할때 반드시 해야 하는 내가 쓴글 삭제!! 예전에는 다음 카페를 많이 이용했는데 요즘은 네이버카페가 대세입니다. 맘카페, 자동차카페, 농산물카페등 수많은 카페에 가입을 하고 글을 남기고 글을 읽으면서 이용을 하게 되는데요. 그러다보니 수많은 카페에 가입을 하게 되고 몇달이 지나도록 접속조차 하지 않은 카페가 생기게 됩니다. 카페가 나랑 맞지 않거나 활성화되지 못하고 죽어가는 카페도 생기게 되는데요. 일년에 한번씩은 정리를 해주는것도 좋습니다. 네이버카페탈퇴하는 방법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면 매우 간단합니다. 네이버앱으로 로그인후 카페로 접속하단으로 스크롤을내려 PC버전으로 접속합니다. pc버전에서 내카페관리를 선택합니다. 그럼 내가가입한 카페리스트와 탈퇴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탈퇴 했는데 그동안 내가 썻던 글들을 모조리 삭제를 원하.. 2018. 10. 10.
모바일 멜론해지신청 방법 모바일 멜론해지신청 방법멜론 이용자분들이라면 항시 할인하는 가격으로 멜론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멜론은 자동결제 시스템이고 할인가격은 2~3개월만 적용이 되기 때문에 미리 할인이 끝나고 새로운 결제가 시작되는 날짜를 기억하지 못한다면 11000원씩 청구가 되게 됩니다. 문자도 오지 않아서 나도 모르게 11000원씩 내고 몇달을 이용하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때문에 할인이 끝나기전 마지막날을 미리 알람등으로 체크해두고 해지를 하는 방법이 좋습니다. 멜론 해지 방법이 예전에 PC에서만 가능했던것과는 다르게 이젠 편리하게 멜론 모바일 어플 해지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멜론 모바일어플 해지 버튼 찾는 방법~!!! 멜론 앱으로 접속해서 메뉴로 들어갑니다. 현재 이용중인 이용권 사용중을 선택하시면 .. 2018.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