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키즈짱 게임하기 (새로운주소나옴)

by (&&) 2016. 1. 19.

  

다음 키즈짱 종료때문에 아쉬운분들이 진짜 많았는데요. 저도 그중에 한명이였습니다.  제 6살 제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키즈짱 게임을 더이상 못하게 되자 유튜브 방송을 보면서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었는데요. ( 동영상 보여주는것도 한계가 있고 ㅠㅠ 그냥 영상만 보는거라서)

 

 

인터넷을 살펴보다가 키즈짱게임하기를 다시 할 수 있는 주소를 발견했습니다. 이건 다음에서 제공하는것은 아닌것 같고 어떤 누군가가 키즈짱에 있었던 게임을 모두 이곳에다 옮겨서 사이트를 만든것 같습니다. 어쨌든 다음 키즈짱에 있었던 게임을 그대로 할 수 있으니 너무나 반가운 상황이였습니다.

 

 

 

 

 

 

 

게다가 이 새로운 사이트에서는 요즘 대세인 세포키우기 게임도 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이건 제가 해야하는 게임인데 중독되서 미칠것 같습니다 ㅋㅋ 온몸을 움직여가면서 해야하는 게임 세포키우기 ㅎㄷㄷ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은 마인크래프트, 겨울왕국, 엉덩이 때리기 이런 게임을 주로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마인크래프트도 여기서 할 수 있네요. 완전 온라인 대세 게임을 모두 모아놓은 사이트라 아이들도 어른들도 즐겨찾기 해두고 게임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비록 다음 키즈짱에 있었던 모든 교육자료들이 함께 있는것은 아니지만 아이들이 할 수 있는 키즈짱 게임하기로는 충분히 괜찮은 사이트입니다. 강추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