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카카오택시 쿠폰받는 방법 3가지~!!

by (&&) 2015. 12. 4.

 

카카오택시가 나온이후 정말 한번 이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아직 이용해보지 못하고 있었네요. 왜냐면 저희 동네는 정말 택시가 많거든요 ㅋㅋ 너무 많아서 손만들면 2대씩 막 서서 민망할때가 많아요.

 


 

 

그런데 가끔 인적이 드믄곳이나.. 아침 출근시간에 급하게 택시를 타야하는데 빈택시가 없을때 날씨가 너무 춥거나 덥거나 할때는 최대한 빨리 택시를 탈수 있는 방법이 바로 카카오 택시인것 같아요.

 

 

 

 

요즘 택시를 이용할때마다 기사님들이 모두 카카오택시 가입해서 콜이 막 들어오고 있더라구요. 제가 짧은 시간 택시를 타고 있었는데 콜이 5~6번씩 오는것을 보니 이용자가 엄청 많은것 같았습니다.

 


 

 

무엇보다 카카오 택시는 안전하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택시기사가 스스로 카카오택시에 가입을하기때문에 내가 카카오택시를 불러 승차할 경우 택시기사와 택시의번호가 모두 기록에 남는다는 것이죠. 여성분들에게도 귀가시간에 카카오택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요즘 새로 나온 카카오택시 블랙 홍보차원에서 카카오택시 쿠폰을 마구 뿌리고 있습니다. 요런거 받아서 무료로 카카오 택시를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은데요. 제가 카카오택시 쿠폰받는법 3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카카오택시를 친구추가 한다. 조금 시간이 흐르면 카톡으로 1만원 할인쿠폰이 날라옵니다.

 

2. 클립어플을 다운받으면 카카오택시 2만원 할인쿠폰을 받을수 있습니다.

 

3. 티스토리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분들은 티스토리로그인후 카카오공지센터에서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2만원쿠폰받을수 있습니다. (응모자가 별로 없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