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다음팟플레이어 다운 (마리텔생방송)

by (&&) 2016. 5. 13.

 

마리텔이 요즘 조금 시들해졌습니다. 그쵸? ㅎㅎ 저는 마리텔에서 김동현선수 나올때 진짜 미친듯이 잼있었는데요. 김동현선수가 그렇게 예능감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코피까지 터졌었어요 ㅋㅋㅋ 마리텔 생방송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 사이에 다음팟플레이어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에 이렇게 3시간 30분동안 진행된 방송을 편집을 해서 토요일날 MBC정규방송으로 내보내게 되는겁니다. 저는 몇번 들어가서 보긴 했는데.. 저는 그냥 텔레비젼을 통해서 보는것이 훨씬 잼있더라구요.

 

 


 

 

 

 

다음팟플레이어 다운 설치하는곳은 http://tvpot.daum.net/application/PotPlayer.do 이곳에서 바로 직접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음팟플레이어를 다운받아 설치할때는 반드시 함께 설치되는 프로그램을 체크하는것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할때도 마찬가지인데요. 다음팟플레이어 설치할때 보니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지정,다음클리너설치등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필요없으면 모두 체크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렇게 마리텔 볼라고 다음팟플레이어 다운 설치했다가 그만,, 게임 방송하는 곳에서 넷마블 윳놀이 게임을 알아가지고 거기에 빠져서 몇달간 미친듯이 윳놀이했네요 ㅋㅋ 간단하게 다음팟플레이어 다운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