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새로운 키즈짱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by (&&) 2016. 1. 26.

 

다음 키즈짱이 없어진지도 벌써 몇개월이 흘렀는데 아직도 많은분들이 이 사실을 잘 모르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니면 다시 만들어지지 않을까 찾고 있을지도 모르겠는데요. 야후 꾸러기 이후에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던 컨텐츠라서 사실 수익성이 되지 않아서 사라지긴 했지만 너무나 아쉬운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저처럼 아쉬운 분들이 많았던건지 다음 키즈짱에 있던 게임들을 고대로 모아서 만든 새로운 키즈짱 바로가기 사이트가 생긴것을 발견했습니다. 다음에 있었던 컨텐츠들을 모두 볼 수 없는것은 조금 아쉽지만 인기있었던 게임들을 할 수 있는것 만으로도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옷입히기게임,시장놀이게임,낱말게임,우주게임등 아이들이 즐겨하던 게임들이 많았었던 다음 키즈짱 게임들을 키즈짱게임 이라는 사이트에서 또다시 잼있게 즐기면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 키즈짱게임하기처럼 다양한 컨텐츠가 모두 있었으면 너무나 좋겠지만 아직 몇가직 게임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요즘 다음 키즈짱 게임에 있던 게임을 제공해주는 사이트도 여럿 보이고 있는것 같은데요. 다음카카오에서 다시 다음 키즈짱 게임하기 컨텐츠를 만들어 새롭게 단장한 모습으로 재탄생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