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tvn 온에어 실시간 무료사이트 없어요 ㅜㅜ

by (&&) 2015. 11. 24.

 

tvn 온에어 실시간 무료사이트를 찾기위해 인터넷을 다 뒤진것 같습니다. 응답하라 1988을 보고 싶은데 금요일 시간대에 가족이 다른 방송을 보고 있어서 제 맘대로 채널을 볼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실시간으로 tvn 방송을 볼 수 있는 곳들을 모조리 검색해 보았습니다.

 


 

먼저,, 티빙을 통해 tvn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다는 글을 보고 티빙에 가입까지 해가면 찾아보았지만,, 정액권을 결제할 경우에만 방송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액권이 없으면 티빙에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방송만을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결국 티빙 탈락.

 

 

 

 

곰플레이어로 케이블채널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글을 보고 급하게 곰TV를 설치하고 찾아보았으나 이미 유료로 전환된 상태였습니다. 곰플레이어가 예전에는 무료로 실시간TV를  제공하곤 했으나 현재는 유료로만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네요.

 

 

 

 

어플 슈슈티비로 tvn방송을 볼 수 있다는 글을 보고 구글플레이로 슈슈티비를 검색해 보았으나 프로그램이 보이지 않네요 ㅠㅠ 현재 블로그글에 올라온 내용중에 tvn 온에어 실시간 보기를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없다는 사실!

 

 


 

 

그래서 찾아본 방법은 아프리카 방송국을 통해 개인방송을 하는 사람들이 틀어주는 실시간 티비를 감상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저는 요근래 방송한 1988은 모두 아프리카 방송국을 통해 시청하고 있습니다. 화질도 괜찮고 볼만한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볼 수도 있어서 더욱 좋구요.

 

 

 

tvn 온에어 실시간 보기가 가능한 다른 사이트가 있다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이 포스팅에 댓글을 달면 tvn 온에어를 찾으시는 많은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